정재욱·틴탑 리키, 장인과 사위로 만났다…"특별한 케미" (담배가게 아가씨)[일문일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재욱·틴탑 리키, 장인과 사위로 만났다…"특별한 케미" (담배가게 아가씨)[일문일답]

이번 시즌3에서 송창식 역을 맡은 25년 차 가수 정재욱과 예가람 역의 리키(틴탑)가 무대 위 장인과 사위로 만나 특별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리키는 "정재욱 선배님과 같이 연기를 한다는 게 솔직히 처음엔 너무 떨리고 긴장됐다"면서도 "선배님께서 뮤지컬은 첫 작품이라고 들었는데 연습실에서 저희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안무하시고 연기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많이 느끼고 배웠다"고 존경심을 표했다."요즘도 무대에서 함께 공연할 때마다 매순간, 매 장면 열연하시는 에너지와 텐션에 역시 선배님은 다르시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고 덧붙였다.

리키는 "정말 매 공연 최선을 다해 즐겁게 행복하게 공연하고 있다"며 "예가람의 순수한 마음이 관객분들께 잘 전해졌으면 좋겠고, 공연 보시고 나가실 때 '사랑은 이런 거구나' 하는 따뜻한 마음 가져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