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안효섭, 삼성 130형 마이크로 RGB TV 스케일에 압도당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데헌 안효섭, 삼성 130형 마이크로 RGB TV 스케일에 압도당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 ‘진우’의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안효섭이 삼성전자의 130형 마이크로 RGB TV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색감에 주목하며 “집에서도 영화관에서 시청하는 것처럼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스크린”이라고 평가했다.

삼성 TV 앰배서더로 전시관을 찾은 안효섭은 ‘2026 CES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롯해 삼성 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비전 AI 컴패니언’, ‘삼성 아트 스토어’ 경험과 ‘뮤직 스튜디오’, ‘더 프리스타일+’,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26년형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했다.

안효섭은 전시관에서 가장 마음에 든 제품 중 하나로 뮤직 스튜디오를 꼽으며 “사실 전 스피커 수집가이기도 해서 집에 이미 6~7개 정도의 스피커가 있는데 뮤직 스튜디오를 본 순간 자제력을 잃을 뻔했다”며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에 애정을 드러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