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원 회장, MC몽과 불륜설 재차 부인 "남편도 콧방귀, 왜 내가 마녀사냥 당해" (+카톡, 대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차가원 회장, MC몽과 불륜설 재차 부인 "남편도 콧방귀, 왜 내가 마녀사냥 당해" (+카톡, 대화)

“조작된 대화로 마녀사냥” 앞서 한 매체에서 공개한 차가원 회장과 MC몽의 카카오톡 대화에 대해 차가원 회장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직접 발견한 것도 아닌, 제3자의 증언과 제보만으로 기사를 쓸 수 있다면 대한민국에서 하루에 나올 허위 기사가 100만 건을 넘을 것 "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차가원 회장과 MC몽의 카카오톡 메시지에서는 MC몽이 "난 그 인간 때문에 속아서 XX 시도를 두 번이나 했어.죽을 각오로 억울함 풀고 죽을거야", "내가 더러운 XX에게 잠시나마 속았다는 것에, 그 사람이 시키는 것에 넘어갔다는 것에 모든 걸 안고 죽을 싶을 뿐", "내 여자친구가 날 도와준건 날 위해서였고 이렇게까지 일이 커질지 정말 몰랐어" 등 호소가 담겨있습니다.

동업 넘어 사적 관계? “명예훼손 혐의로 민형사 조치” 최근 한 매체는 MC몽과 차가원 회장이 지난 5월까지 비밀리에 연인 관계를 유지 해 왔으며, 차 회장이 2022년부터 여러 차례에 걸쳐 MC몽 계좌로 총 120억 원대 현금을 이체하고, 여기에 더해 약 100억 원 상당의 고가 선물 까지 제공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