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새 금토드라마‘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조아영,연출 김정권,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모그필름)측은15일 리얼리티와 판타지의 경계에서 복잡미묘한 관계성과 예측불가의 서사로 극에 재미를 업그레이드할 이시우,장동주,김태우,최승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MZ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 구원 판타지 로맨스다.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 위로,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펼쳐낼 전망이다.무엇보다‘로코 착붙’케미스트리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김혜윤,로몬의 만남 그 자체로도 드라마 팬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MZ구미호’은호(김혜윤 분)와‘월클 축구스타’강시열(로몬 분)의 신묘한 로맨스가 기대되는 가운데,이날 공개된 사진은 또 다른 이야기의 중심축을 책임질4인방을 소개한다.먼저,금호(이시우 분)의 기품 있고 단아한 한복 자태가 눈길을 끈다.또 다른 구미호‘금호’는 은호의 과거 인연으로,두 구미호는 가족보다 더 애틋한 관계였다.먼저 인간이 된 금호의 말로는 불행했고,은호가 인간이 되지 않겠다고 결심한 것도 바로 그때부터.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