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크 워’ 원더독스 4인방 표승주-문명화-이진-구혜인, 스페셜 코치로 전격 출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파이크 워’ 원더독스 4인방 표승주-문명화-이진-구혜인, 스페셜 코치로 전격 출격!

‘스파이크 워’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 중 하나는 훈련장에 깜짝 출격하는 스페셜 코치진이다.지난 방송에서는‘V-리그 최고 연봉 아웃사이드 히터’임성진 선수가 플레잉 코치로 출연해 배구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이어서 오는1월18일 방송에서는 배구 예능‘신인감독 김연경’의 주역들‘필승 원더독스’표승주,문명화,이진,구혜인 선수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원더독스4인방이 진행한 특급 훈련에 관심이 집중된다.원더독스4인방의1대1레슨을 받고10분 만에 약점을 극복하고 확 달라진 선수가 있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원더독스4인방의 코칭 욕구를 자극하며“제대로 만들어보겠다”는 각오를 이끌어낸‘운동뚱’김민경과의 만남도 기대감을 자아낸다.선수가 아닌 코치로 코트에 선 원더독스4인방의 색다른 모습은‘스파이크 워’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원더독스4인방이 출격하는MBN‘스파이크 워’는1월18일 일요일 밤9시30분 방송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