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업고 美 접수…'지미 팰런 쇼'→'투데이 쇼' 활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안효섭,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업고 美 접수…'지미 팰런 쇼'→'투데이 쇼' 활약

안효섭은 12일(현지시각)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한 데 이어, 13일 오전 NBC의 간판 모닝쇼 '투데이 쇼(TODAY Show)'에 연달아 출연하며 북미 전역 시청자들과 만난다.

현재 미국 현지 극장에는 캐릭터 코스튬을 입은 어린이 관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전역에서 싱어롱 상영회가 개최되는 것은 물론, 유명 셀럽과 스포츠 스타들이 작품 속 안무와 음악을 챌린지로 공유하는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하나의 문화적 현상으로 확산되고 있다.

안효섭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영어 더빙 연기와 첫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주연급 캐릭터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으며, 글로벌 메가 히트 IP의 핵심 캐릭터 진우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도 통하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