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투명한 거버넌스 기반 '진정성 있는 ESG 경영'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닝브랜즈그룹, 투명한 거버넌스 기반 '진정성 있는 ESG 경영' 가속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전문경영인 체제 도입 이후 투명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상생과 나눔 활동을 대폭 확대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 외에도 ▲78억 원 규모의 상생지원금 지급 ▲가맹점주 무료 건강검진 및 상조 서비스 도입 등 다각적인 지원책을 펼쳤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5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에서 중소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2025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산을 받는 등의 영예를 안았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지난 2년은 사명 변경과 전문경영인 체제 안착을 통해 기업의 내실을 다지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투명한 경영 구조를 확립하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지역사회와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건강한 프랜차이즈 생태계를 구축하고,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 통해 존경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