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 CES 2026서 52형 6K 초고화질 ‘델 울트라샤프’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델 테크놀로지스, CES 2026서 52형 6K 초고화질 ‘델 울트라샤프’ 공개

올해 ‘CES 2026’에서 발표한 신제품은 ‘델 울트라샤프 52 썬더볼트 허브 모니터(U5226KW)’다.

‘델 울트라샤프 52 썬더볼트 허브 모니터’는 세계 최초로 IPS 블랙 패널을 탑재한 52형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6K 모니터로 금융 트레이더, 데이터 과학자, 엔지니어, 경영진 등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다루는 전문 사용자에게 특화돼 있다.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2026년형 델 울트라샤프 신제품은 최상위 프리미엄 모니터에 걸맞는 디스플레이 품질, 사용자 편의성, 시각적 편안함, 그리고 지속가능성과 같은 핵심 가치를 실현했다”며 “델은 10년 이상 모니터 업계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왔으며 향후에도 전문가들이 더 몰입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