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민혁(19·레알 마드리드) 산산조각! 포츠머스 임대 조기 종료…토트넘 복귀→英 2부 코번트리 '재임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민혁(19·레알 마드리드) 산산조각! 포츠머스 임대 조기 종료…토트넘 복귀→英 2부 코번트리 '재임대'

토트넘 홋스퍼 양민혁이 포츠머스 임대 생활을 조기에 마치고 코번트리 시티로 재임대된다.

영국 풋볼런던은 "이번 결정은 양민혁이 포츠머스 임대 기간 동안 정기적인 출전 기회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내려진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리처드 휴즈 포츠머스 단장은 최근 BBC와의 인터뷰에서 양민혁과 코너 채플린을 각각 토트넘, 입스위치로 복귀시키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포츠머스 소식을 전하는 더포츠머스뉴스 또한 "과거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돌았던 양민혁은 존 무시뉴 감독 체제에서 주전 자리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면서 "지난해 8월 임대로 합류했으나 11월 이후 단 한 경기만 선발 출전했다.새해 첫 경기에서도 아예 출전하지 못했던 양민혁은 찰턴전이 포츠머스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됐다"고 양민혁이 기회를 거의 받지 못했다는 점을 짚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