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용 전북 감독 "우승컵 지켜 팬들 우려 믿음으로 바꿀 것"[일문일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정용 전북 감독 "우승컵 지켜 팬들 우려 믿음으로 바꿀 것"[일문일답]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에 부임한 정정용 감독이 자신을 향한 팬들의 우려와 걱정을 믿음과 신뢰로 바꾸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정 감독은 "김천 감독으로 지난 2년간 전북을 상대했다.재작년은 많이 힘들었던 시기였고, 지난해에는 변화가 느껴졌다.운동장에서 바뀐 모습을 볼 수 있었다.위닝 멘털리티와 선수 관리 등 전 감독이 했던 부분은 그대로 가져갈 수 있지만, 조금 변화를 주고 싶은 건 전술적인 부분이다.선수를 극대화할 방안을 논의하겠다.경기장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팬들의 우려와 걱정을 믿음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K리그 최고 구단에서 나를 선택해 주신 이도현 단장님과 마이클 김 디렉터를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나를 믿고 이 자리를 맡겨주셨으니, 구단이 원하는 방향과 팬들이 기대하는 부분을 경기장에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구단, 선수단, 팬이 하나가 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원팀으로 이끌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2관왕 전북 맡아 부담은 없는지.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