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 AI 품고 체질개선 속도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의선, AI 품고 체질개선 속도낸다

6일 현대차에 따르면 정 회장은 전날 영상으로 공개된 2026년 신년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우리를 둘러싼 여건이 어려워지고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때, 우리를 지켜 줄 버팀목은 깊은 성찰에서 비롯되는 체질 개선”이라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그동안 우리가 우려하던 위기 요인들이 눈앞에 현실로 다가오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고객 관점의 깊은 성찰에서 비롯된 체질개선 ▲본질을 꿰뚫는 명확한 상황인식과 민첩한 의사결정 ▲공급 생태계 동반자에 대한 깊은 관심과 지원 확대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으로 생태계 확장 ▲산업과 제품의 새로운 기준 선도 등 5가지 비전을 통한 극복 의지를 다졌다.

정 회장은 “글로벌 선도 기업은 이미 수백조원 단위의 투자로 우위를 선점한 데 비해 우리의 역량은 아직 충분하지 않다”면서도 “우리는 물리적 제품의 설계와 제조에 있어서 만큼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역량을 가졌고, 다양한 파트너들과 과감한 협력으로 생태계를 넓혀 나간다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