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아이' 최수영X김재영, 관계의 설레는 터닝 포인트! ‘두근두근’ 한집살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돌아이' 최수영X김재영, 관계의 설레는 터닝 포인트! ‘두근두근’ 한집살이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아이돌아이’ (연출 이광영,극본 김다린,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에이스토리)측은5화 방송을 앞둔5일,맹세나(최수영 분)와 도라익(김재영 분)의 관계 변화를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맹세나에게 향하는 도라익의 달라진 눈빛이 가까워진 마음의 거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포착된 맹세나를 대하는 도라익의 달라진 태도는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언제나 흐트러짐 없이 도라익 곁을 지켰던 맹세나.그러나 갑작스러운 해프닝으로 빈틈을 들켜버린다고.그런 맹세나가 흥미로운 듯 바라보는 도라익의 변화도 흥미롭다.해맑게 미소 짓는 맹세나를 보며 자신도 모르게 따라 웃는 도라익의 달달한 눈빛이 설렘을 더한다.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 도라익,그리고‘팬심’을 꽁꽁 숨긴 맹세나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찾아온 것인지 기다려진다.

‘아이돌아이’ 제작진은“오늘(5일)방송되는5화에서는 맹세나와 도라익에게 설레는 변화가 찾아온다.맹세나를 향해 마음의 문을 연 도라익에게서 깊어진 신뢰,그리고 그 이상의 감정이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