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된 하츠투하츠→BTS 된 코르티스…오늘(30일) '뮤뱅'서 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소녀시대 된 하츠투하츠→BTS 된 코르티스…오늘(30일) '뮤뱅'서 본다

일본 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도쿄 국립경기장’에 12만 명의 글로벌 K-POP 팬들을 집결시킨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이하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이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200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니쥬, 아이브, 엔믹스, 앤팀,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 위시, 아일릿, 넥스지, 이즈나, 킥플립, 키키, 하츠투하츠, 아이딧, 코르티스 등 레전드부터 골든 루키까지 K-POP 최고의 스타들이 전율을 자아내는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K-POP의 위상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즈, 투어스, 넥스지, 이즈나, 하츠투하츠, 코르티스가 K-POP을 빛낸 레전드 아티스트의 곡에 자신들의 색을 더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