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한우 브랜드 세분화 승부수…고객 선호 가치별 3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 한우 브랜드 세분화 승부수…고객 선호 가치별 3종

이마트는 내년 1월1일 '더 깨끗한 목장한우', '구우(9九牛)', '결고운 순암소' 등 신규 한우 브랜드 3종을 론칭하고, 전국 10개 점포에 우선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가 새로운 한우 브랜드를 개발한 배경에는 한우 구매 시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 가치에 대한 분석이 있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신규 한우 브랜드에 고객들이 기대하는 핵심 가치인 사육환경, 등급, 육질을 각각 명확히 반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