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새해를 맞아 고객 선택 기준을 반영한 신규 한우 브랜드 3종을 선보인다.
한우를 ‘가격’이나 ‘등급’ 중심으로 고르던 방식에서 나아가, 사육환경·육질·등급 등 취향과 가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가 약 53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사육 환경과 등급, 육질을 한우 선택의 핵심 가치로 꼽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