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마트, 아디다스와 ‘겨울 캠핑’ 콘셉트 성수 팝업 내부 전경./사진=김경희 이번 팝업에서는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슈즈 제품도 선보인다.
제품 판매보다 공간 체험과 콘텐츠 소비를 우선 설계하고, 한정 상품을 통해 방문 동기를 만드는 방식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단순 판매가 아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공간과 콘텐츠를 활용한 오프라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