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펭귄131] 트럼프는 왜 모든 곳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려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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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펭귄131] 트럼프는 왜 모든 곳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려 할까?

브랜드 전문 컨설팅 기업 인터브랜드의 전 CEO 톰 블랙햄은 한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브랜드로서의 자기 자신을, 시장에서 파는 제품처럼 다뤘다.그의 이름은 권위, 부, 성공의 기호로 재구성되었고, 이는 단순한 마케팅이 아닌 정체성 그 자체였다”고 말했다.

2억 5,700만 달러(약 3,392억 원) 규모의 예산이 투입된 케네디 센터의 명칭 변경, 3억 달러(약 3,960억 원)에 달하는 백악관 무도회장 건설, 그리고 100만 달러(약 13억 2,000만 원)에 달하는 골드카드 비자 사업 등을 통해 '트럼프 이름 붙이기'를 하고 있다.

트럼프 및 존 F.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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