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영국 런던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광장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내걸고, 신라면 현장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농심은 신라면이 '글로벌 No.
농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이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K라면의 위상과 가치를 알리는 활동"이라며 "내년 신라면 4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신라면의 매운맛을 즐기는 'Spicy Happiness In Noodles'(신라면 글로벌 슬로건)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