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야, 다이소야?”… 이마트, 초저가 편집숍 ‘와우샵’으로 승부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야, 다이소야?”… 이마트, 초저가 편집숍 ‘와우샵’으로 승부수

이마트가 매장 내에 5000원 이하 생활용품만 모은 인숍(In-shop) 형태의 편집존 ‘와우샵(WOW SHOP)’을 시범 운영하며 초저가 시장 공략에 나섰다.

26일 이마트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7일부터 초저가 생활용품 1340여개를 출시하고 시범 운영에 돌입했다.

이마트의 초저가 시장 공략은 최근 오프라인 유통의 핵심 과제인 ‘집객력’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