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는 올 한 해 뷰티 카테고리 단독 기획 상품 코너 ‘직잭온리’를 통해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37배까지 늘어나는 등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직잭온리에는 108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투크’는 1월 단독 상품 출시 이후 전월 대비 256%의 거래액 상승을 기록하는 등 직잭온리에 참여한 브랜드 대부분이 단독 상품 론칭 이후 최소 30%에서 최대 37배에 이르는 거래액 성장을 보인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