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3일 ‘더 퍼스트룩(The First Look) 2026’의 주제를 알리는 예고 영상을 선공개한 데 이어, 24일에는 가전 사업의 역사를 조명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2000년대 초반 이후 20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 1위를 지켜온 만큼, 올해 마이크로 RGB 공개에 이어 CES 2026에서 어떤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을 선보일지 업계 관심이 쏠린 상태다..
삼성전자는 TV·가전은 물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AI로 연결해, 집과 사무실 등 고객의 모든 생활 공간에서 AI가 일상을 지원하는 ‘동반자’ 역할을 하도록 하겠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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