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보고 쇼핑·예약까지…네이버 클립, MZ세대 취향 저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숏폼 보고 쇼핑·예약까지…네이버 클립, MZ세대 취향 저격

네이버의 숏폼 플랫폼 '클립'이 10~30대 사이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단순히 영상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바로 네이버 쇼핑이나 예약 서비스, 블로그와 연결해 관심 있는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거나 여행을 예약할 수도 있다.

특히 클립 속 '정보 태그'를 활용하면 블로그, 오픈톡, 쇼핑, 플레이스 등 네이버 다른 서비스로 바로 연결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