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미' 막내 커플 이시우♥다현(트와이스), 이브에 도착한 선물 같은 커플 화보 전격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러브 미' 막내 커플 이시우♥다현(트와이스), 이브에 도착한 선물 같은 커플 화보 전격 공개!

JTBC금요시리즈‘러브 미’(연출 조영민,극본 박은영·박희권,제작SLL·하우픽쳐스)이시우와 다현(트와이스)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는 오늘(24일)홀리데이 이브에 도착한 선물처럼 포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담겨 있다.이와 더불어 앞으로‘러브 미’에서 소꿉친구에서 연인으로 스며들어 가는 막내 커플 서준서(이시우)와 지혜온(다현)의 서사와 캐릭터에 대한 두 배우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눈길을 끈다.

막내 서준서는7년 전,엄마 김미란(장혜진)의 사고 이후 서로가 서로에게 가장 외로운 존재가 되어버린 가족 사이에서 집 안팎 어디에서도 갈피를 잡지 못한 채 방황하는 인물이다.이시우는 그런 준서를“탁월한 재능도,확신도 없이 불안과 조급함을 안고 살아가는 지극히 평범한20대 청년”이라고 설명했다.뚜렷한 목표도 없이 대학원에 진학했고,미래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연애에 마음을 기댄 채 하루하루를 버텨간다는 것.

이시우와 다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