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차가원 불륜설' 적극 부인→깜짝 열애 공개 "만나는 사람 있다" [전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C몽, '차가원 불륜설' 적극 부인→깜짝 열애 공개 "만나는 사람 있다" [전문]

가수 겸 제작자 MC몽(본명 신동현)이 차가원 원헌드레드 대표와 불륜 관계를 나타내는 메시지가 자신이 조작한 것이고, 현재 만나는 연인이 있다면서 차 대표와 부적절한 관계를 적극 부인했다.

MC몽은 이날 더팩트가 유뷰녀인 차가원 원헌드레드 대표와 자신이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하며 공개한 은밀한 카톡 메시지에 대해 "차 씨에게만 보낸 가짜메시지와 조작된 문자"라며 "차 씨에게만 보낸 문자가 사실 조회나 팩트 체크 없이 기사로 나왔는지, 다시 한번 이 세상은 망했구나 느꼈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더팩트와 차준영 회장을 고소 하려 합니다 두서 없이 말한것 같아 다시 적어 올립니다 차준영은 몇차례 저를 이용해 조카의 회사를 먹으려 했고 급성장한 빅플레닛메이드 , 원헌드레드 , inb 100 까지 본인이 지분이 있디 우기고 주장 하였습니다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