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고객·크리에이터·기부를 잇는 ‘커넥티브 플리마켓’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리든, 고객·크리에이터·기부를 잇는 ‘커넥티브 플리마켓’ 성료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플래그십 스토어 커넥트 성수에서 고객 참여형 행사 커넥티브 플리마켓(Connective Market)을 지난 1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와 작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구성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브랜드 경험과 커뮤니티 활동이 결합된 공간으로 활용했다.

토리든 커넥트 성수 관계자는 “이번 커넥티브 플리마켓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연결’의 가치를 기부로까지 확장한 사례”라며 “고객들에게 따뜻한 연말의 기억으로 남고, 긍정적인 영향력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