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색을 입히다…40년 국민 커피 맥심의 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행복'의 색을 입히다…40년 국민 커피 맥심의 진화

동서식품의 '맥심(Maxim)'은 출시 이후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의 일상과 함께하며 추억을 쌓아온 대표 커피 브랜드다.

단순한 제품 소비를 넘어 '색다른 재미'와 '맥심만의 경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전략이다.

방문객들은 한옥 공간에서 '모카골드 시나몬 라떼', '화이트골드 쑥 라떼' 등 커피믹스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즐기는 한편, 맥심 제품을 맞히는 '가배 기미상궁' 이벤트 미니 맷돌 그라인딩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