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홍보 자동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템플리(temply)'를 운영하는 부에노컴퍼니가 농협중앙회와의 협업을 통해 그 실질적인 성과를 지표로 증명해냈다.
그동안 대형 마트 현장에서는 행사 때마다 상품 정보를 일일이 입력하고 디자인을 수정해 POP(매장 내 게시물)를 출력하는 과정에 막대한 인력이 투입됐다.
실증에 참여한 점포 관계자는 "예전에는 전단 하나를 만들고 수정하는 데 하루를 꼬박 보내는 경우도 허다했다"며 "템플리 활용 이후 클릭 몇 번으로 홍보 준비가 끝나면서 본연의 매장 관리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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