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공개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공개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농심과 에스파가 함께한 신라면 글로벌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 3000만 회를 넘겼다.

농심은 광고와 함께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신라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11월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농심은 앞으로도 에스파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