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2026 KPP' 17개 대행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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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2026 KPP' 17개 대행사 선정

카카오는 광고 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협업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의 2026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KPP 프로그램은 2018년 5월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지속해온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광고 운영 역량과 전문성 강화를 지원하는 제도다.

전현수 카카오 전현수 광고사업성과리더는 "KPP 프로그램을 통해 공식 대행사와의 협업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들이 안정적인 광고 운영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영 지원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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