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日 이커머스·오프라인 채널 공략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닥터지, 日 이커머스·오프라인 채널 공략 확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닥터지 부스 현장./사진=닥터지 일본 시장에서는 저자극·고기능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닥터지의 ‘블랙 스네일’ 라인이 현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닥터지는 지난해 11월 글로벌 보이그룹 JO1 멤버 사토 케이고를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