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214320)은 소셜마케팅 자회사 ‘이노션에스’가 최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총 10관왕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수상작들은 숏폼 영상과 소셜 콘텐츠 시리즈, 브랜드 지식재산(IP) 확장 전략, 인공지능(AI) 기반 콘텐츠 등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전략과 실행력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윤경(사진) 이노션에스 대표는 “이번 국내외 수상 성과는 이노션에스가 추구해 온 소셜 중심 콘텐츠 전략과 실행력이 시장에서 빠르게 검증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넘어 APAC 전역에서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통합 소셜·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