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포티파이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스포티파이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네이버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성수동 XYZ SEOUL에서 네이버와 스포티파이의 오디오 콘텐츠 시너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이 추가되어, 월 4900원의 멤버십 구독료로 스포티파이의 방대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서비스 전반과 연계된 스포티파이 이용 경험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 이용자들이 보다 몰입감 있게 오디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