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이하 방미통위)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23일 '2025년 유료방송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를 공개했다.
18개 유료방송사업자가 제공하는 유료방송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평가는 채널 전환시간, 주문형 비디오(VOD) 광고 횟수·시간 등 정량적 항목과 영상 체감품질, 콘텐츠 만족도와 다양성 등 정성적 항목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방송 시청 중 채널 정보 확인,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 검색 시 검색 결과가 정확하게 나타나는지 등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전체 평균 63.3점으로 평가항목 중 채널 정보 탐색 만족도가 64.2점으로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 탐색 만족도 62.3점보다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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