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특례시는 ‘생활불편 도와드림 QR(이하 도와드림 QR)’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제도 개선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지난 11월 23일 기준 실제로 도와드림 QR을 이용한 총 2,151명을 대상으로,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이용 편의성 ▲신고 절차 만족도 ▲처리 결과 체감 ▲향후 개선 필요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이용자 의견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강래향 행정종합관찰관은 “이번 생활불편 도와드림 QR 이용자 설문조사는 시민 의견을 통해 제도를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한 과정”이라며 “설문 결과를 토대로 처리 절차 개선 등 실질적인 행정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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