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이하 10명 중 4명, ‘주식 기프티콘’ 이용 의향 밝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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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 이하 10명 중 4명, ‘주식 기프티콘’ 이용 의향 밝혀

특정 종목을 지정해 선물하는 건 불가능 하나, 동일 증권사 간 이체 가능한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등 기존 유사 서비스에 비해 편의성·접근성을 높였다.

한경헙이 여론조사 기관(모노리서치)에 의뢰한 바에 따르면, 전국 40대 이하 성인남녀 대상 조사(500명 응답)에서 10명 중 4명 이상(44.8%)이 향후 주식 기프티콘 서비스가 도입되면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주식 투자 경험자의 경우 이용 의향이 54.7%로 높아져, 주식 기프티콘 서비스가 주식 투자의 접근성과 편의성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밝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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