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 마카오, 팝마트와 협업한 '경이로움이 펼쳐지는 계절'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리지앵 마카오, 팝마트와 협업한 '경이로움이 펼쳐지는 계절' 캠페인 전개

파리지앵 마카오가 중국 팝컬처 아이콘 팝마트(POP MART)와 손잡고 선보이는 '경이로움이 펼쳐지는 계절(Unfold the Season of Wonders)' 캠페인이다.

중국 문화에서 사과가 지닌 '평안'의 의미를 담은 '애플 오브 마이 아이(Apple of My Eye)' 컬렉션을 테마로, 에펠탑부터 전망대까지 리조트 전역에 팝마트 캐릭터 설치물이 들어선다.

팝컬처 아이콘 팝마트(POP MART)와의 협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즌 한정 굿즈와 특별한 체험을 포함한 이번 캠페인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