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대표는 23일 국내외 LG전자 구성원에게 보낸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철저한 준비와 실행 속도로 경쟁력의 격차를 만들어 온 것이 우리의 힘이고, 이러한 힘을 바탕으로 다섯 가지 핵심 과제에 집중해 다시 한번 경쟁의 판을 바꾸자"고 말하며 5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류 대표는 "최근 IPO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인도,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핵심 시장인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생산기반을 마련한 브라질 등에서는 2030년까지 매출을 두 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로 집중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가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분야로써 성장 기회를 살리고 사업 성공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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