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이브닝’ 프로그램은 오후 6시 이후 케이크 또는 샌드위치를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할 경우, 제조 음료를 30% 할인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올해 4월부터 시범 운영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지난 6월 18일부터 할인 대상 음료를 전체 제조 음료로 확대하고, 푸드 구성도 케이크에서 샌드위치까지 넓혔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6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25주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프로그램 도입 이후 오후 6시 이후 전체 제조 음료 판매량은 하루 평균 기준 약 20%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