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로 뿌시는 가격 공식’이란 슬로건을 걸고 이용자가 챌린지에 참여할 때마다 할인, 라운드 로또,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헥토이노베이션은 이번 ‘산타의 선물박스’를 비롯해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 등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어 최저가 혜택 품목을 확대하고 가격 혁신을 통해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간다는 목표다.
헥토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라운드는 ‘챌린지를 통해 가격을 낮춘다’는 콘셉트 아래 헥토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지속적인 가격 혁신을 통해 고착화된 국내 이커머스 구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