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삼킨’ 박정민…삼양그룹·아워홈이 웃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청룡 삼킨’ 박정민…삼양그룹·아워홈이 웃는 이유

“청룡 보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삼양그룹이 올 6월 선보인 기업 광고(스페셜티) 영상에 최근 달린 댓글이다.

삼양그룹에 따르면, 지난 6월 공개한 박정민 출연의 기업 광고 캠페인 ‘스페셜티’ 편은 청룡 시상식 이후 약 한 달 대비 유튜브 누적 조회 수가 80% 증가했다.

배우 박정민을 모델로 기용한 삼양그룹의 기업 캠페인 광고 이미지 특히 삼양그룹은 삼양라면으로 유명한 삼양식품과는 별개의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이를 혼동한다는 점을 착안해 드라마 형식의 광고를 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