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상담정보전화센터' 이용 만족도 96.87점…전년比 소폭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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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상담정보전화센터' 이용 만족도 96.87점…전년比 소폭 올라

결혼이민자 및 다문화가족이나 전 국민에게 각종 정보 제공과 상담을 지원하는 '가족상담정보전화센터'의 올해 이용자 만족도가 전년 대비 소폭 상승해 96.87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가원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한 노력이 이용자 만족도 향상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박구연 한가원 이사장은 "2025년 성평등가족부 업무추진계획 중 핵심과제인 다문화·조손가족을 비롯한 온 가족 지원 강화에 따라 국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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