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작정했다…신라면 출시 40주년 앞두고 드디어 베일 벗은 '한국 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이 작정했다…신라면 출시 40주년 앞두고 드디어 베일 벗은 '한국 라면'

농심이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이하는 2026년을 앞두고, 내달 2일 신규 라인업인 ‘신라면 골드’를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라면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닭고기 국물을 신라면 고유의 매운맛에 접목한 것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향한 농심의 의지가 투영된 전략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라면 골드는 해외 시장에서 맛의 경쟁력을 검증받은 신라면 치킨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에 최적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