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LCK 어워드, 올해의 선수는 '비디디' 곽보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5 LCK 어워드, 올해의 선수는 '비디디' 곽보성

KT 롤스터의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2025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LCK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곽보성은 2025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선수' 부문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의 바텀 라이너 '구마유시' 이민형, T1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과 경합을 펼친 끝에 1위를 차지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T 롤스터의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2025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LCK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는 정규 시즌과 국제 대회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올해의 탑 선수'에는 젠지의 '기인' 김기인, '올해의 정글 선수'에는 T1의 '오너' 문현준, '올해의 미드 선수'로는 젠지의 '쵸비' 정지훈, '올해의 바텀 선수'로는 한화생명e스포츠 '구마유시' 이민형, '올해의 서포터 선수'로는 T1의 '케리아' 류민석이 각각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메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