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천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방을 중심으로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54개까지 확대하고, 숏폼·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등 발견형 쇼핑 생태계를 확대하는 데 힘썼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라방을 필두로 숏폼, 인플루언서까지 발견형 쇼핑 생태계를 확장하며 영상 커머스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했다"고 자평하면서 "글로벌에서도 통용되는 영상 커머스 경쟁력을 고도화해 K-라이프스타일을 이끄는 글로벌 콘텐츠 커머스 사업자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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