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Frontier)을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가격, 품질, 다양성 등 모든 측면에서 상품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지난 4월 점포의 PDA를 활용하는 인공지능(AI) 통역 서비스를 점포에 도입해 외국인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고, 10월부터는 자체 발주 시스템 개선을 통해 점포 운영 효율성과 점주들의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또한 CU는 내년 중대형 점포 확대(Enlarge) 전략을 지속해 점포 매출과 수익성 증대에 집중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