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오시훈 위원, 자립준비청년 지원 ‘오시훈 기금’ 전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오시훈 위원, 자립준비청년 지원 ‘오시훈 기금’ 전달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2월 11일(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타강사이자 고액후원자 탑리더스 위원인 오시훈 교수가 시설청소년 및 자립준비청년의 역량강화를 위한 ‘오시훈 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특히, 보호종료 전후의 시설청소년 및 자립준비청년들이 자립에 필요한 실질적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시설청소년 자립캠프와 대학생 해외봉사활동 ‘드림하이’,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 등의 후원을 통해 총 80명 자립준비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며 든든한 조력자로 꾸준히 함께해왔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시설 퇴소 전부터 진로·경제·정서 역량을 고루 준비할 수 있도록 연중 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오시훈 위원님의 꾸준한 나눔과 실천을 바탕으로 더 많은 청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의 폭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