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전량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래비티에 따르면 방송 시작 35분 만에 약 5억7000만원이 넘는 주문액을 기록했으며, 이날 방송에서 그래비티 샴푸는 분당 최고 주문액 2300만원을 넘으며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거듭되는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해당 성분은 모발 단백질과 강하게 결합해 모낭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메커니즘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탈모 완화와 모발 볼륨 개선 효과를 동시에 구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