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덕 볼까…유통가, 백종원 리스크에도 베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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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2’ 덕 볼까…유통가, 백종원 리스크에도 베팅

넷플릭스 인기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시즌2 공개 이후 식품·유통업체들의 눈치 싸움이 한창이다.

지난해 시즌1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들이 매출 반등에 기여한 데다, 방송이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지는 소비 패턴을 확인했던 만큼 이른바 ‘흑백요리사 효과’가 재현될지 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흑백요리사 시즌2와 협업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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