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신협 노래교실, 송년회 성황리 개최···140여 명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창신협 노래교실, 송년회 성황리 개최···140여 명 참여

고창신협 노래교실이 지난 18일 송년회를 개최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신협이 지난 18일 노래 교실 회원 등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고창신협 노래 교실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고창신협 노래교실이 지난 18일 송년회를 개최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이날 행사는 노래 교실 수업을 시작으로 손영찬 이사장의 축하 무대와 회원들이 함께 노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으며, 노래 교실 종료 후에는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식사 자리에서도 회원들은 담소를 나누고 각자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 등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창신협 노래교실이 지난 18일 송년회를 개최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손영찬 고창신협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 한 해 시간은 흐르지만, 노래 교실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모여 노래를 부르다 보니 오히려 세월이 거꾸로 가는 것 같다"며,"회원 여러분 모두가 노래를 통해 더 젊어지고, 더 밝아지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