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사게 만든다...틱톡의 소비 심리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는 순간 사게 만든다...틱톡의 소비 심리 공략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틱톡이 오늘(18일) 서울 강남에서 ‘2025 틱톡 미디어 데이’를 열고 콘텐츠와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틱톡에 따르면 최근 3년간 생성된 K컬처 관련 주요 해시태그 게시물 가운데 절반 이상이 최근 12개월에 집중됐습니다.

한국 제품에 대한 글로벌 관심과 함께 틱톡 이용자들의 소비 의향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